동지팥죽 홍게품 은죽 동지팥죽 홍게품 은죽
안녕하세요. 히짱의 맛자랑입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고 있으면 가끔 배가 편해지는 죽이 먹고 싶어집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기도 싫어서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본죽으로 먹고 싶은 것을 배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히짱의 맛자랑입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고 있으면 가끔 배가 편해지는 죽이 먹고 싶어집니다.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기도 싫어서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본죽으로 먹고 싶은 것을 배달했습니다.
홍게가슴살은 죽을 먹어본 적이 없어 선택했고 다가오는 동지로 팥죽 2종 주문 완료! 배달비는 3,500원이여서 총 26,000원을 결제했다고 합니다. 홍게가슴살은 죽을 먹어본 적이 없어 선택했고 다가오는 동지로 팥죽 2종 주문 완료! 배달비는 3,500원이여서 총 26,000원을 결제했다고 합니다.
방문하지 않고 편하게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본죽을 배달해 먹을 수 있겠네요. 맞춤죽 서비스와 죽 보관 방법, 알레르기 정보, 비빔밥 포장 구성으로 QR코드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방문하지 않고 편하게 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본죽을 배달해 먹을 수 있겠네요. 맞춤죽 서비스와 죽 보관 방법, 알레르기 정보, 비빔밥 포장 구성으로 QR코드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본죽에서는 여러 가지 죽과 비빔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 종류도 많아지고 한 끼에 먹을 수 있는 식사까지 나오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도 생겼습니다. 죽 배달 팩도 예쁘게 도착했기 때문에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았습니다. 본죽에서는 여러 가지 죽과 비빔밥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 종류도 많아지고 한 끼에 먹을 수 있는 식사까지 나오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도 생겼습니다. 죽 배달 팩도 예쁘게 도착했기 때문에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았습니다.
본죽 비빔밥 메뉴 해물약 고추장 비빔밥 톡톡이 비빔밥 차돌강된장 비빔밥 깍두기 소고기비빔밥 차돌죽꾸미 비빔밥 곤드레돼지불백비빔밥 본나물비빔밥 더불백 비빔밥 불고기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제육볶음 비비빔밥 본죽메뉴전복내장 죽진청복내장 타케츠천복 죽진천복죽천복죽능이삼계천복죽 트리플천복죽 홍무죽 김치 국물 조기 죽미 대나무새우죽 해물죽삼계삼계삼계삼계삼계삼계육 본죽 비빔밥 메뉴 해물약 고추장 비빔밥 톡톡이 비빔밥 차돌강된장 비빔밥 깍두기 소고기비빔밥 차돌죽꾸미 비빔밥 곤드레돼지불백비빔밥 본나물비빔밥 더불백 비빔밥 불고기비빔밥 매콤낙지비빔밥 제육볶음 비비빔밥 본죽메뉴전복내장 죽진청복내장 타케츠천복 죽진천복죽천복죽능이삼계천복죽 트리플천복죽 홍무죽 김치 국물 조기 죽미 대나무새우죽 해물죽삼계삼계삼계삼계삼계삼계육
반찬과 동치미, 죽은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두 개씩 나뉘어 죽은 들어 있고 문구까지 적혀 있었습니다. 반찬과 동치미, 죽은 플라스틱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두 개씩 나뉘어 죽은 들어 있고 문구까지 적혀 있었습니다.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찜과 별 다섯 가지 리뷰를 해달라는 겁니다. 먹느라 바빠서 그냥 넘어갔어요.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찜과 별 다섯 가지 리뷰를 해달라는 겁니다. 먹느라 바빠서 그냥 넘어갔어요.
돌아오는 동짓날을 위해 동지팥죽과 팥죽으로 액땜! 행복가득 돌아오는 동짓날을 위해 동지팥죽과 팥죽으로 액땜! 행복가득
홍게 제품은 죽 기본 중 가격 13,000원 홍게 제품은 죽 기본 중 가격 13,000원
방금 만들어서 배달 받았는데요. 열어보니 콩가루와 참깨처럼 토핑이 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홍게살이 안 보여서 야채를 죽인 줄 알았어요. 동지팥죽 중가격 9,500원 방금 만들어서 배달 받았는데요. 열어보니 콩가루와 참깨처럼 토핑이 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홍게살이 안 보여서 야채를 죽인 줄 알았어요. 동지팥죽 중가격 9,500원
젠자이랑 거의 비슷한 비주얼이죠. 젠자이랑 거의 비슷한 비주얼이죠.
냄비에 한곳에 모아서 한번 끓여서 먹어보도록 했어요. 한입 먹어보니 단맛이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설탕 한 스푼도 넣고 따뜻하게 해줬어요. 냄비에 한곳에 모아서 한번 끓여서 먹어보도록 했어요. 한입 먹어보니 단맛이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설탕 한 스푼도 넣고 따뜻하게 해줬어요.
먹기 좋게 세팅을 해봤어요. 본죽에서는 기본적으로 항상 먹는 반찬은 동치미, 배추김치, 오징어 초무침, 소고기 장조림이거든요. 양이 많이 부족하지 않게 주었고 적당한 편이었습니다. 동치미 먹기 좋게 세팅을 해봤습니다. 본죽에서는 기본적으로 항상 먹는 반찬은 동치미, 배추김치, 오징어 초무침, 소고기 장조림이거든요. 양이 많이 부족하지 않게 주었고 적당한 편이었습니다. 동치미
무와 국물에 들어간 동치미는 아삭아삭하면서 깔끔한데 조금 짠 편이기 때문에 죽과 함께 먹으면 그래도 좋습니다. 소금을 많이 넣은 것 같아요. 속이 시원한데… 탁함이 없고 소화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 초무침 무와 국물에 들어간 동치미는 아삭아삭하면서 깔끔한데 조금 짠 편이기 때문에 죽과 함께 먹으면 그래도 좋습니다. 소금을 많이 넣은 것 같아요. 속이 시원한데… 탁함이 없고 소화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 초무침
오징어 초무침은 잘게 다지고 깨도 들어 있고 은근히 밥도둑이 약간 달짝지근하고 단맛까지 있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은 죽과도 궁합이 잘 맞거든요. 쇠고기 장조림 오징어 초무침은 잘게 다지고 깨도 들어 있고 은근히 밥도둑이 약간 달짝지근하고 단맛까지 있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은 죽과도 궁합이 잘 맞거든요. 쇠고기 장조림
쇠고기 장조림은 메추리알이 없어 짭짤한 맛을 끌어당겨 줍니다. 고기가 그다지 부드럽지는 않지만 씹다 보면 딱딱하지 않게 되네요. 배추김치 쇠고기 장조림은 메추리알이 없어 짭짤한 맛을 끌어당겨 줍니다. 고기가 그다지 부드럽지는 않지만 씹다 보면 딱딱하지 않게 되네요. 배추김치
배추김치는 그래도 짠 편이 아니라 삼삼한 편이었어요. 배추김치는 그래도 짠 편이 아니라 삼삼한 편이었어요.
예전에 본죽에 직접 방문해서 팥죽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동지팥죽과는 달리 밥이 들어 있는지 여부와 단맛의 맛 두 가지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예전에 본죽에 직접 방문해서 팥죽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동지팥죽과는 달리 밥이 들어 있는지 여부와 단맛의 맛 두 가지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동지팥죽은 새알심도 있고 밥알까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멸치보다는 덜 달다는 거죠. 설탕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맛으로 팥죽의 오리지널 맛이랄까. 팥의 양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싱겁지 않고 진한 맛이 났거든요. 동지팥죽은 새알심도 있고 밥알까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멸치보다는 덜 달다는 거죠. 설탕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맛으로 팥죽의 오리지널 맛이랄까. 팥의 양이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싱겁지 않고 진한 맛이 났거든요.
동지팥죽은 전형적인 팥의 맛을 전통적으로 살린 것 같습니다. 세알심이 크고 둥글고 쫀득쫀득하며 끈기가 있었습니다. 떡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멸치보다는 세알심이 좀 적은 편이에요. 그러나 쌀알이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식감이 한 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각자 입맛에 맞게 설탕의 양을 넣어 먹어야 해요. 안 달아요. 동지팥죽은 전형적인 팥의 맛을 전통적으로 살린 것 같습니다. 세알심이 크고 둥글고 쫀득쫀득하며 끈기가 있었습니다. 떡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멸치보다는 세알심이 좀 적은 편이에요. 그러나 쌀알이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식감이 한 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각자 입맛에 맞게 설탕의 양을 넣어 먹어야 해요. 안 달아요.
어렸을 때는 팥죽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점점 입맛이 어른스러워지고 먹을수록 담백해서 팥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잔에 840칼로리입니다. 어렸을 때는 팥죽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는데, 점점 입맛이 어른스러워지고 먹을수록 담백해서 팥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잔에 840칼로리입니다.
본죽 홍게 제품은 죽도 먹기 좋게 세팅 완료! 본죽 홍게 제품은 죽도 먹기 좋게 세팅 완료!
홍게는 죽은 야채죽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홍게살을 풀어 덤으로 추가한~ 많이 없는 편이라 가끔 떠먹을 때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홍게는 죽은 야채죽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홍게살을 풀어 덤으로 추가한~ 많이 없는 편이라 가끔 떠먹을 때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홍게살은 푸석푸석한 식감이 납니다. 뭔가 부드러운 게 아닌 게 꽃게살보다 더 거칠다고 해야 되나? 저는 대개 고기가 제일 맛있거든요. 홍게살은 푸석푸석한 식감이 납니다. 뭔가 부드러운 게 아닌 게 꽃게살보다 더 거칠다고 해야 되나? 저는 대개 고기가 제일 맛있거든요.
몇 번 물지 않아도 녹습니다만, 방금 찐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탱글탱글 쫀쫀함이 덜하고,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어요. 몇 번 물지 않아도 녹습니다만, 방금 찐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탱글탱글 쫀쫀함이 덜하고, 조금 실망스럽기도 했어요.
쌀알이 완벽하게 고급스러워지고 부드러워지는 식감은 제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집에서 죽을 하나 끓여먹으려면 적어도 30분 이상은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쌀알이 완벽하게 고급스러워지고 부드러워지는 식감은 제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집에서 죽을 하나 끓여먹으려면 적어도 30분 이상은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부추, 당근, 홍게, 밥, 파에 들어 있는 것 같아요. 귀찮기는 하지만 재료를 준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는 있어요. 부추, 당근, 홍게, 밥, 파에 들어 있는 것 같아요. 귀찮기는 하지만 재료를 준비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는 있어요.
음… 홍게살 먹을 때만 약간 홍게 맛이 나는데 없는 데는 잘 모르겠어요. 진한 감칠맛이 별로 없었어요. 특별하지 않고 무난했어요. 탄탄한 농도감이 있기는 해요. 음… 홍게살 먹을 때만 약간 홍게 맛이 나는데 없는 데는 잘 모르겠어요. 진한 감칠맛이 별로 없었어요. 특별하지 않고 무난했어요. 탄탄한 농도감이 있기는 해요.
그래서 저는 소고기 장조림에 올려 먹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저는 소고기 장조림에 올려 먹는 걸 좋아해요.
동지 12월 22일 동지 12월 22일
동지는 2022년 12월 22일입니다. 밤이 연중 가장 긴 때라고 합니다. 24절기의 22번째 절기입니다. 일년 중에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네요. 동지에는 동지팥죽을 먹는다고 합니다. 이제야 저는 동지팥죽의 참맛을 보았습니다. 올해도 12월의 마지막까지 잘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지는 2022년 12월 22일입니다. 밤이 연중 가장 긴 때라고 합니다. 24절기의 22번째 절기입니다. 일년 중에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이네요. 동지에는 동지팥죽을 먹는다고 합니다. 이제야 저는 동지팥죽의 참맛을 보았습니다. 올해도 12월의 마지막까지 잘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