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귀여운 것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은 주목해 주세요!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귀여운 것을 참을 수 없는 사람은 주목해 주세요!
귀여운 거 보면 걸음이 멈추는 분들. 제가 아주 귀여운 극세사 무릎담요를 구입했어요! 요즘 한동안 계속 더웠는데 어느 순간 쌀쌀해졌잖아요. 어린 조카가 감기에 걸릴까 봐 무릎담요를 선물하려고 찾아봤어요. 너무 귀여워서 결국 제가 쓰려고 하나 더 재구매했어요 귀여운 거 보면 걸음이 멈추는 분들. 제가 아주 귀여운 극세사 무릎담요를 구입했어요! 요즘 한동안 계속 더웠는데 어느 순간 쌀쌀해졌잖아요. 어린 조카가 감기에 걸릴까 봐 무릎담요를 선물하려고 찾아봤어요. 너무 귀여워서 결국 제가 쓰려고 하나 더 재구매했어요
그냥 봤을 때는 귀여운 인형처럼 보여요! 옵션도 동물별로 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코끼리, 핑크 돼지, 화이트 오리, 화이트 팬더, 핑크 고양이, 화이트 양, 브라운 양으로 7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핑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브라운이나 화이트 컬러의 동물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고양이가 좋아서 핑크 고양이를 샀어요! 그냥 봤을 때는 귀여운 인형처럼 보여요! 옵션도 동물별로 되어 있습니다. 스카이 코끼리, 핑크 돼지, 화이트 오리, 화이트 팬더, 핑크 고양이, 화이트 양, 브라운 양으로 7종류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핑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브라운이나 화이트 컬러의 동물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고양이가 좋아서 핑크 고양이를 샀어요!
나는 회사에서 잠시 휴식할 때 베개를 베고 자는 쿠션으로 쓰고 있어요. 극세사 담요라서 쿠션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가운데에 있는 끈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이 끈을 풀면 담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회사에서 잠시 휴식할 때 베개를 베고 자는 쿠션으로 쓰고 있어요. 극세사 담요라서 쿠션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가운데에 있는 끈으로 고정되어 있는데, 이 끈을 풀면 담요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릎담요를 쫙 펴봤어요. 전체 사이즈는 가로 약 95cm, 세로 80cm 정도였어요. 생각보다 넓은 사이즈로 어린 조카는 물론 성인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 무릎담요를 쫙 펴봤어요. 전체 사이즈는 가로 약 95cm, 세로 80cm 정도였어요. 생각보다 넓은 사이즈로 어린 조카는 물론 성인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사이즈였습니다.
옛날에 학생때는 담요를 허리에 두르고 자주 다녔었는데, 오랜만에 담요를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나오네요 ㅎㅎ 허리에도 감을 수 있고 어깨에 걸쳐 망토처럼 입을 수 있는 활용도 좋은 사이즈였어요. 옛날에 학생때는 담요를 허리에 두르고 자주 다녔었는데, 오랜만에 담요를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나오네요 ㅎㅎ 허리에도 감을 수 있고 어깨에 걸쳐 망토처럼 입을 수 있는 활용도 좋은 사이즈였어요.
담요 한쪽에 이렇게 동물 얼굴과 손발이 붙어 있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동물 얼굴은 프린트가 아니라 자수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다가 얼굴이 지워지지도 않고 더 디테일하게 표현됐었어요. 담요 한쪽에 이렇게 동물 얼굴과 손발이 붙어 있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동물 얼굴은 프린트가 아니라 자수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다가 얼굴이 지워지지도 않고 더 디테일하게 표현됐었어요.
전체적으로 패턴 없는 단색 컬러라서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극세사 담요라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가볍게 덮어도 보온력이 뛰어났습니다. 요즘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일교차가 심하고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인형모양으로 들고 다니는 추울 때 펴서 덮을 수 있는 쿠션담요라 매우 활용성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패턴 없는 단색 컬러라서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극세사 담요라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가볍게 덮어도 보온력이 뛰어났습니다. 요즘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해서 일교차가 심하고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인형모양으로 들고 다니는 추울 때 펴서 덮을 수 있는 쿠션담요라 매우 활용성이 좋았습니다.
또 접을 때도 너무 쉬웠어요. 동물의 얼굴이 보이도록 길게 두 번 접은 후 돌돌 말아 끈으로 고정하면 끝입니다. 보통 쿠션 담요라고 하면 쿠션 커버 안에 담요를 넣어야 하는 방식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했어요. ㅠㅠ이이 제품은 끈으로 간단하게 고정하면 되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접을 때도 너무 쉬웠어요. 동물의 얼굴이 보이도록 길게 두 번 접은 후 돌돌 말아 끈으로 고정하면 끝입니다. 보통 쿠션 담요라고 하면 쿠션 커버 안에 담요를 넣어야 하는 방식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불편했어요. ㅠㅠ이이 제품은 끈으로 간단하게 고정하면 되서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릎담요의 가장자리 부분을 보면 천을 겹쳐서 정성스럽게 꿰매져 있었습니다. 자주 세탁해도 올이 풀리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튼튼해 보였습니다. 무릎담요의 가장자리 부분을 보면 천을 겹쳐서 정성스럽게 꿰매져 있었습니다. 자주 세탁해도 올이 풀리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튼튼해 보였습니다.
인형모양으로 보관하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그대로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 효과가 있어 좋았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쿠션 담요이므로 학교나 사무실, 캠핑할 때 가지고 가서 캠핑 담요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인형모양으로 보관하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그대로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 효과가 있어 좋았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쿠션 담요이므로 학교나 사무실, 캠핑할 때 가지고 가서 캠핑 담요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이 극세사 담요는 이런 점이 좋았어요. 일단 동물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인형모양으로 쿠션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그대로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이므로 학교, 사무실, 캠핑장, 차량용 등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필요할 때만 담요로 풀어 쓸 수 있어서 활용성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 빠질 수 없는 무릎담요입니다. 너무 귀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어린이날 선물이나 어린이집 단체 선물, 답례품으로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귀여운 조카와 딱맞는 극세사 무릎담요 추천합니다 🙂 이 극세사 담요는 이런 점이 좋았어요. 일단 동물 얼굴이 너무 귀여워요!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인형모양으로 쿠션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그대로 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가 있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이므로 학교, 사무실, 캠핑장, 차량용 등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필요할 때만 담요로 풀어 쓸 수 있어서 활용성이 너무 좋았어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 빠질 수 없는 무릎담요입니다. 너무 귀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어린이날 선물이나 어린이집 단체 선물, 답례품으로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귀여운 조카와 딱 어울리는 극세사 무릎담요 추천해드려요 🙂
마이크로파이버 무릎담요 캐릭터 블랭킷 망토 담요 학교 학생 직장인 : 프렌즈마트 따뜻한 무릎담요 뽀송뽀송 캐릭터 무릎담요 극세사 무릎담요 귀여운 캐릭터 따뜻한 담요 cr. shopping. naver.com 마이크로화이버 무릎담요 캐릭터 블랭킷 망토 담요 학교 학생 직장인 : 프렌즈마트 따뜻한 무릎담요 뽀송뽀송 캐릭터 무릎담요 극세사 무릎담요 귀여운 캐릭터 따뜻한 담요 cr. shopping.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