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당일 여행 경기도 의왕 핑크뮬리 왕송호수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 경기도 의왕 핑크뮬리 왕송호수
경기도 꽃구경하러 왕송호수로~당일여행으로 의왕 왕송호수 주변에 있는 핑크뮬리를 보고 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차일피일 미루고 잠깐 들렀는데요. 평일 점심 무렵에 방문했는데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열시미(2024.10.16)~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핀 군락지는 여느 꽃축제에 비하면 소규모였지만 경기도 꽃구경에는 충분했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볍게 들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의왕 핑크뮬리 위치내비에 ‘카페 로터스’ 코스모스 주변 길가에 주차하거나 도로변 주차 가능 경기도 꽃구경하러 왕송호수로~당일여행으로 의왕 왕송호수 주변에 있는 핑크뮬리를 보고 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차일피일 미루고 잠깐 들렀는데요. 평일 점심 무렵에 방문했는데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열시미(2024.10.16)~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핀 군락지는 여느 꽃축제에 비하면 소규모였지만 경기도 꽃구경에는 충분했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볍게 들르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의왕 핑크뮬리 위치내비에 ‘카페 로터스’ 코스모스 주변 길가에 주차하거나 도로변 주차 가능
접속은 내비에 ‘카페 로터스’라고 입력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를 이용하면 카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꽃놀이만 하면 꽃밭 주변 길가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접속은 내비에 ‘카페 로터스’라고 입력하면 쉽게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를 이용하면 카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고, 꽃놀이만 하면 꽃밭 주변 길가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꽃밭으로 들어가는 길은 외길이기 때문에 주차가 적당하지 않다면 도로변에 조금만 해도 괜찮았습니다. 일렬 주차로 세운 주차는 꼬리를 물고 길게 이어졌습니다. 꽃밭으로 들어가는 길은 외길이기 때문에 주차가 적당하지 않다면 도로변에 조금만 해도 괜찮았습니다. 일렬 주차로 세운 주차는 꼬리를 물고 길게 이어졌습니다.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경기도 핑크뮬리가 있는 곳으로 가는 입구에는 연꽃단지가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연꽃으로 화려한 곳이었어요. 연꽃 단지가 꽤 넓었어요. 도로변에 주차를 하고 경기도 핑크뮬리가 있는 곳으로 가는 입구에는 연꽃단지가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연꽃으로 화려한 곳이었어요. 연꽃 단지가 꽤 넓었어요.
연꽃단지에는 미어캣처럼 목만 내민 연꽃이 보였습니다. 연줄을 따라 용밥만 고개를 내민 채 주위를 둘러보는 미어캣을 달았습니다. 연꽃단지에는 미어캣처럼 목만 내민 연꽃이 보였습니다. 연줄을 따라 용밥만 고개를 내민 채 주위를 둘러보는 미어캣을 달았습니다.
안쪽으로 조금 걸어 들어가니 길 양쪽으로 코스모스 군락지가 있었습니다. 카페가 있는 쪽은 코스모스 군락지가 무성하게 피어있고 왼쪽은 코스모스와 의왕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조금 걸어 들어가니 길 양쪽으로 코스모스 군락지가 있었습니다. 카페가 있는 쪽은 코스모스 군락지가 무성하게 피어있고 왼쪽은 코스모스와 의왕 핑크뮬리 군락지가 있었습니다.
먼저 핑크뮬리가 있는 곳의 코스모스를 살펴봤습니다. 코스모스는 막 꽃을 피웠는지 꽃잎이 생글생글 활기찼습니다. 서울 근교의 당일치기로 방문한 기쁨이 있었습니다. 먼저 핑크뮬리가 있는 곳의 코스모스를 살펴봤습니다. 코스모스는 막 꽃을 피웠는지 꽃잎이 생글생글 활기찼습니다. 서울 근교의 당일치기로 방문한 기쁨이 있었습니다.
낮의 햇살은 아쉬웠지만 그 중에서도 반겨주는 꽃들이 있어 꽃파라기를 느긋하게 즐겼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의 느긋함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낮의 햇살은 아쉬웠지만 그 중에서도 반겨주는 꽃들이 있어 꽃파라기를 느긋하게 즐겼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의 느긋함이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코스모스 군락지는 핑크뮬리가 조성된 곳에 있어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핑크뮬리와 함께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코스모스 군락지는 핑크뮬리가 조성된 곳에 있어 그리 넓지는 않았지만 핑크뮬리와 함께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코스모스는 눈앞에서 몇 번을 봐도 청초함이 남달랐습니다. 어린 코스모스를 보는 것 같았어요. 코스모스는 눈앞에서 몇 번을 봐도 청초함이 남달랐습니다. 어린 코스모스를 보는 것 같았어요.
조금 흐린 날씨였지만 틈틈이 비추는 가을 햇살 덕분에 꽃밭은 화사하고 투명한 꽃잎을 볼 수 있었습니다. 조금 흐린 날씨였지만 틈틈이 비추는 가을 햇살 덕분에 꽃밭은 화사하고 투명한 꽃잎을 볼 수 있었습니다.
코스모스는 길 양쪽에 피어 있어서 상당히 넓어 보였습니다. 주말에 내린 비로 코스모스의 꽃밭 일부가 상당히 쓰러져 있었습니다. 코스모스는 길 양쪽에 피어 있어서 상당히 넓어 보였습니다. 주말에 내린 비로 코스모스의 꽃밭 일부가 상당히 쓰러져 있었습니다.
코스모스와 경계를 이룬 안쪽에는 의왕의 핑크뮬리가 만개했고 핑크빛 물결이 일었습니다. 핑크뮬리는 피어난 지 시간이 지나 암적색이었지만 핑크뮬리를 찾은 사람들은 예쁘다며 여전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코스모스와 경계를 이룬 안쪽에는 의왕의 핑크뮬리가 만개했고 핑크빛 물결이 일었습니다. 핑크뮬리는 피어난 지 시간이 지나 암적색이었지만 핑크뮬리를 찾은 사람들은 예쁘다며 여전히 인기가 많았습니다.
코스모스 꽃밭과 규모가 비슷한 핑크뮬리 단지였습니다. 양쪽에는 숲이 있어서 분홍색이 더 눈에 띄었어요. 코스모스 꽃밭과 규모가 비슷한 핑크뮬리 단지였습니다. 양쪽에는 숲이 있어서 분홍색이 더 눈에 띄었어요.
이따금 비치는 가을 햇살에 투영되어 밝은 핑크빛이 되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찾는 핑크뮬리.. 집이랑 가까워서 더 기뻤어요. 이따금 비치는 가을 햇살에 투영되어 밝은 핑크빛이 되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찾는 핑크뮬리.. 집이랑 가까워서 더 기뻤어요.
코스모스 꽃밭보다 핑크뮬리 군락지를 찾는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당일치기로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 꽃밭을 방문한 것 같았습니다. 코스모스 꽃밭보다 핑크뮬리 군락지를 찾는 사람이 더 많았습니다. 당일치기로 핑크뮬리를 보기 위해 꽃밭을 방문한 것 같았습니다.
점심시간에 찾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더 많아졌어요. 그것을 보니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찾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더 많아졌어요. 그것을 보니 꽃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햇빛이 가끔 비치면 연한 핑크색으로 변하는 핑크뮬리였습니다. 그 색이 예뻐서 돌아서서 다시 사진 찍기를 반복했어요. 햇빛이 가끔 비치면 연한 핑크색으로 변하는 핑크뮬리였습니다. 그 색이 예뻐서 돌아서서 다시 사진 찍기를 반복했어요.
핑크뮬리는 쥐꼬리새로 미국 중서부가 원산지라고 합니다. 한때는 유해식물로 지정되어 여론은 들쭉날쭉했지만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핑크뮬리는 쥐꼬리새로 미국 중서부가 원산지라고 합니다. 한때는 유해식물로 지정되어 여론은 들쭉날쭉했지만 인기는 여전했습니다.
분홍색으로 핀 꽃처럼 어른 키만큼 자란 핑크뮬리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도 사람들의 시선을 듬뿍 받았습니다. 분홍색으로 핀 꽃처럼 어른 키만큼 자란 핑크뮬리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도 사람들의 시선을 듬뿍 받았습니다.
핑크뮬리 군락지를 둘러본 후 길을 건너 카페 쪽에 피어있는 코스모스 군락지로 향했습니다. 길가 옆 연못을 지나니 꽃밭이었어요. 핑크뮬리 군락지를 둘러본 후 길을 건너 카페 쪽에 피어있는 코스모스 군락지로 향했습니다. 길가 옆 연못을 지나니 꽃밭이었어요.
형형색색으로 핀 코스모스의 꽃 상태는 이번 주말까지 싱글벙글한 상태로 볼 수 있을 정도로 짜릿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에서 가볍게 찾아도 좋을 뻔 했어요. 형형색색으로 핀 코스모스의 꽃 상태는 이번 주말까지 싱글벙글한 상태로 볼 수 있을 정도로 짜릿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에서 가볍게 찾아도 좋을 뻔 했어요.
가을이 되면 수많은 가을꽃들이 피는데, 그 중에서도 가을을 대표하는 꽃은 역시 코스모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을이 되면 수많은 가을꽃들이 피는데, 그 중에서도 가을을 대표하는 꽃은 역시 코스모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꽃밭을 둘러보고 카페 길 건너편으로 건너가 왕송호 쪽으로 향했습니다. 카페가 있는 도로를 사이에 두고 왕송호수공원이었습니다. 꽃밭을 둘러보고 카페 길 건너편으로 건너가 왕송호 쪽으로 향했습니다. 카페가 있는 도로를 사이에 두고 왕송호수공원이었습니다.
의왕레일바이크를 타고 왕송호수를 한 바퀴 도는 의왕레일파크였습니다. 공원 안쪽에 선로가 있었어요. 의왕레일바이크를 타고 왕송호수를 한 바퀴 도는 의왕레일파크였습니다. 공원 안쪽에 선로가 있었어요.
왕송호는 의왕시 부곡동에 위치한 호수로 제방 길이는 640m에 달합니다. 태공이 즐겨 찾는 낚시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2003년 8월부터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되어 지금은 지역주민들의 휴식처로 이용되고 있는 생태공원이었습니다. 왕송호는 의왕시 부곡동에 위치한 호수로 제방 길이는 640m에 달합니다. 태공이 즐겨 찾는 낚시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2003년 8월부터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되어 지금은 지역주민들의 휴식처로 이용되고 있는 생태공원이었습니다.
의왕 왕송호를 끼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는 4.3km 구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컨셉을 갖추고 있으며 완만한 평지 형태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탈 수 있었습니다. 의왕 왕송호를 끼고 달리는 레일바이크는 4.3km 구간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컨셉을 갖추고 있으며 완만한 평지 형태로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탈 수 있었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 여행길에 오른 의왕 송호는 산책 코스로 방문해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날 가을 소풍으로 방문한 소풍객들이 많아 가을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서울 근교 당일 여행길에 오른 의왕 송호는 산책 코스로 방문해도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날 가을 소풍으로 방문한 소풍객들이 많아 가을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서울근교일귀여행 #서울근교 #당일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당일치기 #경기도꽃놀이 #의왕핑크뮬리 #경기도핑크뮬리 #왕송호 #의왕송호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부동산 가읍, 면, 동시, 군, 구시, 도국 #서울 근교 당일여행 #서울근교 #당일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당일치기 #경기도꽃놀이 #의왕핑크뮬리 #경기도핑크뮬리 #왕송호 #의왕송호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 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부동산 가읍, 면, 동시, 군, 구시, 도국
왕송호수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 왕송호수 경기도 의왕시 초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