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샴푸는 순하고 깔끔하네요. 천연 샴푸는 순하고 깔끔하네요.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머리에 유분이 많아져요. 그래서 강한 세정력의 지성 두피용 샴푸로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았는데요. 머리카락이 건조해지고 부스스해지고 힘이 없어지고 리듬이 흐트러지는 것입니다. 머리가 부스스하고 단정하지 못해 안절부절못했어요. 머리에 윤기가 나지 않고 엉킴도 심해 오히려 헤어오일을 발라야 할 정도였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해서 머리에 유분이 많아져요. 그래서 강한 세정력의 지성 두피용 샴푸로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았는데요. 머리카락이 건조해지고 부스스해지고 힘이 없어지고 리듬이 흐트러지는 것입니다. 머리가 부스스하고 단정하지 못해 안절부절못했어요. 머리에 윤기가 나지 않고 엉킴도 심해 오히려 헤어오일을 발라야 할 정도였습니다.
혹독한 겨울에 들어서는 두피의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많아지고 모발이 간지러움이 많아졌습니다. 가려움을 못 이겨 손톱으로 싹싹 긁었는데요. 하얀 비듬이 양쪽 어깨 위에 떨어져서 더러웠어요. 혹독한 겨울에 들어서는 두피의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많아지고 모발이 간지러움이 많아졌습니다. 가려움을 못 이겨 손톱으로 싹싹 긁었는데요. 하얀 비듬이 양쪽 어깨 위에 떨어져서 더러웠어요.
너무 긁어서 상처가 나고 두피가 빨개지고 트러블이 생기기도 했어요. 불편하고 귀찮아서 일상이 나약하게 느껴졌는데요. 그냥 지저분한 외모를 보여줄 수도 없었어요. 따라서 산성미로 순하고 자극이 없는 세척 용품이 필요했습니다. 천연 샴푸로 깨끗하게 두피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너무 긁어서 상처가 나고 두피가 빨개지고 트러블이 생기기도 했어요. 불편하고 귀찮아서 일상이 나약하게 느껴졌는데요. 그냥 지저분한 외모를 보여줄 수도 없었어요. 따라서 산성미로 순하고 자극이 없는 세척 용품이 필요했습니다. 천연 샴푸로 깨끗하게 두피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전에는 세정력이 뛰어난 코카미드프로필베타인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것을 고르기도 했습니다. 천연 샴푸는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막상 코코넛 유래 코코글루코사이드 천연 계면활성제와 식물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진 자연성분 샴푸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닦이고 쑥스러웠습니다. 이전에는 세정력이 뛰어난 코카미드프로필베타인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함유된 것을 고르기도 했습니다. 천연 샴푸는 거품이 잘 나지 않는다는 선입견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거든요. 하지만 막상 코코넛 유래 코코글루코사이드 천연 계면활성제와 식물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진 자연성분 샴푸를 사용해도 깨끗하게 닦이고 쑥스러웠습니다.
pH 약산성으로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을 깨지 않아 머리를 감은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헤어 미스트를 따로 뿌려야 할 정도로 두피 건조도 심하고 머리카락도 푸석푸석했는데요. 보습력이 높은 샴푸로 촉촉하게 두피관리도 해주며 모발도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pH 약산성으로 유수분 밸런스의 균형을 깨지 않아 머리를 감은 후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헤어 미스트를 따로 뿌려야 할 정도로 두피 건조도 심하고 머리카락도 푸석푸석했는데요. 보습력이 높은 샴푸로 촉촉하게 두피관리도 해주며 모발도 부드럽고 매끄럽습니다.
자극없는 천연샴푸로 꼼꼼하게 두피클렌징을 하였습니다. 상큼하고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많은 모발은 민감한 두피이기 때문에 가급적 부드럽게 관리해야 했습니다. 원래부터 브랜드가 다양해서 어떤 걸로 정해야 할지 못 정했어요. 한동안 우왕좌왕하다가 심사숙고 끝에 전미정 다시마 샴푸로 선택했대요. 자극없는 천연샴푸로 꼼꼼하게 두피클렌징을 하였습니다. 상큼하고 깔끔해서 만족했어요. 많은 모발은 민감한 두피이기 때문에 가급적 부드럽게 관리해야 했습니다. 원래부터 브랜드가 다양해서 어떤 걸로 정해야 할지 못 정했어요. 한동안 우왕좌왕하다가 심사숙고 끝에 전미정 다시마 샴푸로 선택했대요.
저는 건성 두피를 타고 나서 바로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일쑤였습니다. 강풍이 불고 있는 데다 습도도 떨어져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습도가 낮고 건조하기 때문에 머리도 푸석푸석하고 부스스해지기 쉬웠습니다. 게다가 두피 스크럽을 해야 할 정도로 비듬이 많아져서 더러웠는데요. 각질 제거를 하면서 두피 벽이 마르지 않도록 습윤하게 두피 관리를 하고 싶었는데요. 다시마 추출물이 들어간 헤어 용품이 필요는 있거든요. 보습을 더해주고 영양감도 주어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었습니다. 저는 건성 두피를 타고 나서 바로 거칠어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일쑤였습니다. 강풍이 불고 있는 데다 습도도 떨어져 건조함을 심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습도가 낮고 건조하기 때문에 머리도 푸석푸석하고 부스스해지기 쉬웠습니다. 게다가 두피 스크럽을 해야 할 정도로 비듬이 많아져서 더러웠는데요. 각질 제거를 하면서 두피 벽이 마르지 않도록 습윤하게 두피 관리를 하고 싶었는데요. 다시마 추출물이 들어간 헤어 용품이 필요는 있거든요. 보습을 더해주고 영양감도 주어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었습니다.
무실리콘에 파라벤이 없는 자연유래성분 샴푸였습니다. 유해성분이 없고 자극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에요. 모공 막힘도 신경 쓰지 않고 모공 속 노폐물도 남기지 않고 딥 클렌징을 할 수 있거든요. 산성미로 촉촉한데다 먼지와 땀, 그리고 과다하게 분비된 머릿기름이 청결하게 닦였습니다. 무실리콘에 파라벤이 없는 자연유래성분 샴푸였습니다. 유해성분이 없고 자극이 거의 없어서 다행이에요. 모공 막힘도 신경 쓰지 않고 모공 속 노폐물도 남기지 않고 딥 클렌징을 할 수 있거든요. 산성미로 촉촉한데다 먼지와 땀, 그리고 과다하게 분비된 머릿기름이 청결하게 닦였습니다.
천연샴푸는 자연유래로 만들어져 있어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독일의 BDIH 유기농 인증도 획득했습니다. 그만큼 얌전하기 때문에 민감하고 약한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흔한 정제수가 베이스가 아니라 다시마 추출물이 78.62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병풀 추출물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진정에도 용이했습니다. 여기에 녹두씨 추출물(Phaseolus Radiatus Seed Extract)이 헤어 컨디셔닝제 역할을 하여 모발을 한층 매끄럽게 하고 덥수룩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육계의 나무껍질 추출물과 페퍼민트 오일 등을 첨가하여 보습감을 더하고 건조감도 주었습니다. 천연샴푸는 자연유래로 만들어져 있어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독일의 BDIH 유기농 인증도 획득했습니다. 그만큼 얌전하기 때문에 민감하고 약한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흔한 정제수가 베이스가 아니라 다시마 추출물이 78.625%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병풀 추출물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과 진정에도 용이했습니다. 여기에 녹두씨 추출물(Phaseolus Radiatus Seed Extract)이 헤어 컨디셔닝제 역할을 하여 모발을 한층 매끄럽게 하고 덥수룩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육계의 나무껍질 추출물과 페퍼민트 오일 등을 첨가하여 보습감을 더하고 건조감도 주었습니다.
목욕 후에도 수분 손실이 적고 촉촉하며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따로 린스 성분이 들어있는 헤어 컨디셔너로 헹굼하지 않아도 머릿결이 부드러웠어요. 머리카락이 딱딱하거나 까칠까칠하지 않기 때문에 머리를 말리고 나서 빗질도 쉽고 머리카락이 뜨는 일 없이 깨끗하게 정돈되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2회에서 3회 정도로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헤어팩을 하면 더 윤기 있고 예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목욕 후에도 수분 손실이 적고 촉촉하며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따로 린스 성분이 들어있는 헤어 컨디셔너로 헹굼하지 않아도 머릿결이 부드러웠어요. 머리카락이 딱딱하거나 까칠까칠하지 않기 때문에 머리를 말리고 나서 빗질도 쉽고 머리카락이 뜨는 일 없이 깨끗하게 정돈되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2회에서 3회 정도로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헤어팩을 하면 더 윤기 있고 예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샴푸 사용법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흐르는 미지근한 물에 두발을 충분히 씻으면서 일차적으로 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그 후 상단의 펌프를 눌러 가볍게 펌핑한 후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문질러줍니다. 샴푸 브러시로 마사지하면 두피 마사지도 되고 각질의 비듬을 없애는데도 괜찮았습니다. 거품을 충분히 바른 후에는 2~3분 정도 방치합니다. 뜸을 들이면 거품에 노폐물이 흡착되어 씻겨 내려가기 때문에 더욱 상쾌해집니다. 샴푸 사용법도 알려드릴게요. 먼저 흐르는 미지근한 물에 두발을 충분히 씻으면서 일차적으로 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그 후 상단의 펌프를 눌러 가볍게 펌핑한 후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 문질러줍니다. 샴푸 브러시로 마사지하면 두피 마사지도 되고 각질의 비듬을 없애는데도 괜찮았습니다. 거품을 충분히 바른 후에는 2~3분 정도 방치합니다. 뜸을 들이면 거품에 노폐물이 흡착되어 씻겨 내려가기 때문에 더욱 상쾌해집니다.
젤 형태로도 약간의 점성이 있습니다. 무겁지도 않고 가벼운 텍스쳐에요. 구석구석 문지르면 풍성하게 거품이 생깁니다. 미세하지만 잘 미끄러지지 않고, 밀도감이 높은 버블 입자였습니다. 샤워로 씻어내면 남김없이 씻어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지와 땀 그리고 먼지를 깨끗하게 세척했더니 머리 냄새도 안 나고 깨끗했어요. 약산성이기 때문에 부스스하지 않고 상쾌함이 남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젤 형태로도 약간의 점성이 있습니다. 무겁지도 않고 가벼운 텍스쳐에요. 구석구석 문지르면 풍성하게 거품이 생깁니다. 미세하지만 잘 미끄러지지 않고, 밀도감이 높은 버블 입자였습니다. 샤워로 씻어내면 남김없이 씻어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지와 땀 그리고 먼지를 깨끗하게 세척했더니 머리 냄새도 안 나고 깨끗했어요. 약산성이기 때문에 부스스하지 않고 상쾌함이 남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염색이나 파마를 반복하면 큐티클이 상해서 머리가 잘리거나 거칠어지는데요.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면서 영양감도 채우기에는 이게 딱이었어요. 천연 샴푸 인공 향료 무첨가였습니다. 그래도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이 났는데요. 오렌지 오일과 사과 오일이 함유되어 시트러스(Citrus)와 프루티(Fruty)의 향이 동시에 퍼집니다. 비록 진향은 아니지만 잔향이 오래가거든요. 촉촉하고 건조한 겨울철 보습 클렌징에 긴요한 데다 식물 성분과 천연 계면활성제로 순하고 자극이 적었습니다. 유해한 화학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머리를 감아도 부담이 없습니다. 헤어 트리트먼트도 하면서 홈 두피 관리와 머릿결 관리를 하면 푸석푸석함도 적고 푸석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산발처럼 자라던 머리카락 뭉치도 차분하게 다듬어지기 때문에 외모도 단정해진 것 같습니다. 염색이나 파마를 반복하면 큐티클이 상해서 머리가 잘리거나 거칠어지는데요.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면서 영양감도 채우기에는 이게 딱이었어요. 천연 샴푸 인공 향료 무첨가였습니다. 그래도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이 났는데요. 오렌지 오일과 사과 오일이 함유되어 시트러스(Citrus)와 프루티(Fruty)의 향이 동시에 퍼집니다. 비록 진향은 아니지만 잔향이 오래가거든요. 촉촉하고 건조한 겨울철 보습 클렌징에 긴요한 데다 식물 성분과 천연 계면활성제로 순하고 자극이 적었습니다. 유해한 화학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여러 번 머리를 감아도 부담이 없습니다. 헤어 트리트먼트도 하면서 홈 두피 관리와 머릿결 관리를 하면 푸석푸석함도 적고 푸석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산발처럼 자라던 머리카락 뭉치도 차분하게 다듬어지기 때문에 외모도 단정해진 것 같습니다.
혹한의 추위와 건조성, 그리고 때때로 예민해지는 두피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입니다. 천연 샴푸는 부드럽고 깨끗했습니다. 드라이어로 물기를 말리고 나서도 보습력이 좋기 때문에 머릿결이 거칠어지지 않고 가려워지지 않기 때문에 평안하네요. 붉어지거나 아프지 않기 때문에 예민해지지 않도록 두피 관리하기에도 무난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네요. 혹한의 추위와 건조성, 그리고 때때로 예민해지는 두피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입니다. 천연 샴푸는 부드럽고 깨끗했습니다. 드라이어로 물기를 말리고 나서도 보습력이 좋기 때문에 머릿결이 거칠어지지 않고 가려워지지 않기 때문에 평안하네요. 붉어지거나 아프지 않기 때문에 예민해지지 않도록 두피 관리하기에도 무난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네요.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개인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