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성형, 6번째 눈 수술 ‘비포 애프터’ 공개··· 남편 반응 ‘무섭다’→프로포즈 ‘상황’

아름답고 멋진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한두 번도 아니다. 그렇다고 3번도 4번도 아니다. 5회를 넘어 6번째다. 바로 방송인 장영란의 총목 성형 횟수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그가 왜 이렇게 많이 수술대에 올랐을까. 그리고 최근 무려 6번째로 진행된 눈 성형수술 후 그의 얼굴은 얼마나 변했을까. 또 이 수술을 오열하며 반대한 남편의 반응은 어땠을까. 그 궁금증을 풀어본다. 아름답고 멋진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한두 번도 아니다. 그렇다고 3번도 4번도 아니다. 5회를 넘어 6번째다. 바로 방송인 장영란의 총목 성형 횟수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그가 왜 이렇게 많이 수술대에 올랐을까. 그리고 최근 무려 6번째로 진행된 눈 성형수술 후 그의 얼굴은 얼마나 변했을까. 또 이 수술을 오열하며 반대한 남편의 반응은 어땠을까. 그 궁금증을 풀어본다.

장영란이 다시 누워있는 모습으로 유튜브 영상에서 나타났다. 불과 5일 전인 4월 3일, 그는 응급실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알고 보니 그는 이 영상을 올리는 주에 살인적인 스케줄로 몸을 버티지 못하고 쓰러졌다고 한다. 그래서 급히 응급실로 실려 온 소식이 전해졌다. 장영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장영란이 다시 누워있는 모습으로 유튜브 영상에서 나타났다. 불과 5일 전인 4월 3일, 그는 응급실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알고 보니 그는 이 영상을 올리는 주에 살인적인 스케줄로 몸을 버티지 못하고 쓰러졌다고 한다. 그래서 급히 응급실로 실려 온 소식이 전해졌다. 장영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이 소식이 전해진 지 닷새가 지났다. 그리고 지난 4월 8일 또 놀라운 소식이 그의 유튜브 채널 영상으로 전해졌다. 그 뉴스는 그가 여섯 번째 눈 성형을 한 뉴스였다. 이 소식이 전해진 지 닷새가 지났다. 그리고 지난 4월 8일 또 놀라운 소식이 그의 유튜브 채널 영상으로 전해졌다. 그 뉴스는 그가 여섯 번째 눈 성형을 한 뉴스였다.

이날 영상에서 장영란은 연예인 사상 “처음”이라며 눈 성형 과정을 전했다. 그렇다면 그가 눈 성형을 6번이나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에 대해서는 요즘 눈을 뜨는 힘이 부족해서 고민이 있었다고. 때문에 선글라스도 위로 치켜 올라간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등 심적으로 갈망이 있었다고 한다. 이런 고민 끝에 그는 “눈 성형을 다시 해보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함께 했던 쌍꺼풀 수술을 25년 만에 포기하기로 했다고(?). 그렇다면 여섯 번째 성형 전 장영란의 그동안 성형수술 눈은 어떤 상태였을까. 그의 성형 전 얼굴은 이랬다. (아래 사진 참조) 이날 영상에서 장영란은 연예인 사상 “처음”이라며 눈 성형 과정을 전했다. 그렇다면 그가 눈 성형을 6번이나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에 대해서는 요즘 눈을 뜨는 힘이 부족해서 고민이 있었다고. 때문에 선글라스도 위로 치켜 올라간 제품을 구매하게 되는 등 심적으로 갈망이 있었다고 한다. 이런 고민 끝에 그는 “눈 성형을 다시 해보기로 결심했다”고 전했다. 그래서 지금까지 함께 했던 쌍꺼풀 수술을 25년 만에 포기하기로 했다고(?). 그렇다면 여섯 번째 성형 전 장영란의 그동안 성형수술 눈은 어떤 상태였을까. 그의 성형 전 얼굴은 이랬다. (아래 사진 참조)

약간 아래로 처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쌍꺼풀도 작아진 상태인 듯 말 듯 자연스러운 눈매를 볼 수 있다. 장영란은 이런 눈에 불만이 있었던 것 같다. 조금은 부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한껏 올라간 눈매로 눈길이 끌린 느낌을 원했던 것 같다. 약간 아래로 처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쌍꺼풀도 작아진 상태인 듯 말 듯 자연스러운 눈매를 볼 수 있다. 장영란은 이런 눈에 불만이 있었던 것 같다. 조금은 부자연스러울 수 있지만 한껏 올라간 눈매로 눈길이 끌린 느낌을 원했던 것 같다.

이날 그는 수술을 앞두고 매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중요한 건 애들하고 남편한테는 비밀로 얘기도 안 했다고. 이날 그는 수술을 앞두고 매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중요한 건 애들하고 남편한테는 비밀로 얘기도 안 했다고.

그리고 ‘선’ 성형을 마친 장영란은 아이들과 남편에게 처음으로 성형을 ‘후’에 고백하는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먼저 아이들은 적반하장이라며 믿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딸은 엄마의 성형 상황에 화가 났는지 박차고 나가버렸고, 아들은 엄마에게 “못생겼다” “싫다”며 돌직구를 던진 뒤 사라지기도 했다. 그리고 ‘선’ 성형을 마친 장영란은 아이들과 남편에게 처음으로 성형을 ‘후’에 고백하는 모습을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먼저 아이들은 적반하장이라며 믿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다 딸은 엄마의 성형 상황에 화가 났는지 박차고 나가버렸고, 아들은 엄마에게 “못생겼다” “싫다”며 돌직구를 던진 뒤 사라지기도 했다.

이제 남편의 반응을 볼 차례다. 그의 남편은 무섭다며 조금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이제 남편의 반응을 볼 차례다. 그의 남편은 무섭다며 조금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그럼에도 신용카드를 내밀며 “다시 결혼해 달라”며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관계를 과시했다. 그럼에도 신용카드를 내밀며 “다시 결혼해 달라”며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으로 알콩달콩한 관계를 과시했다.

하지만 그의 남편은 앞서 장영란의 몰래카메라에 오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장영란은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이 눈 성형을 했다며 몰래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때 그의 남편은 눈물을 흘리며 “하지 마”라며 입을 다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장영란의 의지를 끝까지 막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결국 이날 그는 여섯 번째 성형수술을 감행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의 남편은 앞서 장영란의 몰래카메라에 오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장영란은 해당 유튜브 채널에서 자신이 눈 성형을 했다며 몰래 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이때 그의 남편은 눈물을 흘리며 “하지 마”라며 입을 다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장영란의 의지를 끝까지 막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결국 이날 그는 여섯 번째 성형수술을 감행하고 말았다.

이날 수술을 마친 당일 장영란은 눈을 가렸는데, 두꺼운 쌍꺼풀 라인이 살짝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쌍꺼풀 성형 수술 후 2주가 지났고, 마침내 장영란은 눈을 공개했다. 이날 수술을 마친 당일 장영란은 눈을 가렸는데, 두꺼운 쌍꺼풀 라인이 살짝 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쌍꺼풀 성형 수술 후 2주가 지났고, 마침내 장영란은 눈을 공개했다.

그 모습은 이렇다(위 사진 참조). 장영란은 보다 또렷한 눈빛으로 변신한 것을 볼 수 있다. 아직 수술을 한 달도 안 된 시간이 지났고 눈 옆과 콧날에는 부기가 남아 있었다. 그 모습은 이렇다(위 사진 참조). 장영란은 보다 또렷한 눈빛으로 변신한 것을 볼 수 있다. 아직 수술을 한 달도 안 된 시간이 지났고 눈 옆과 콧날에는 부기가 남아 있었다.

하지만 짧은 기간에도 너무나 예쁜 눈빛으로 재탄생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짧은 기간에도 너무나 예쁜 눈빛으로 재탄생의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나 만족스러워하는 장영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자기만족이 200%에 이른 것처럼 보였다. 이처럼 더 예뻐진 장영란의 눈 성형 과정을 살펴봤다. 보다 우월해진 미모만큼 방송에서도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활동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나 만족스러워하는 장영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자기만족이 200%에 이른 것처럼 보였다. 이처럼 더 예뻐진 장영란의 눈 성형 과정을 살펴봤다. 보다 우월해진 미모만큼 방송에서도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활동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Scroll to Top